관리 메뉴

우리라이프

2018 김연우 크리스마스 콘서트 <오마이갓연우> 12월 24일 마지막 콘서트 관람 후기 본문

취미/뮤지컬, 연극, 콘서트

2018 김연우 크리스마스 콘서트 <오마이갓연우> 12월 24일 마지막 콘서트 관람 후기

적당히벌고아주잘살자 2018.12.26 17:57

연말이고, 크리스마스라 뭘 할까 고민하다가 김연우 콘서트를 보기로 하였다.

예매는 인터파크 티켓에서 하였고, 관람 3주전에 예매하였다.

그래서 좋은 VIP 자리는 다 빠지고, A구역 142, 141 자리를 잡게 되었다.


출처 : 인터파크 티켓 - http://ticket.interpark.com/Ticket/Goods/GoodsInfo.asp?GoodsCode=18015866


콘서트 장소는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으로 경희대학교 정문에서 쭉 올라가면 금방 나온다.

회기역근처인데, 뚜벅이들이 접근하기에는 그렇게 좋은 장소는 아니다.


우리가 앉았던 자리는 A구역으로 무대 오른쪽으로 쏠려있는 자리이다. 

SR석(VIP 석) 으로 가격은 1인 143000원이다. 

자리는 총 A,B,C,D,E 구역까지 있는데, 김연우 가수의 노래 습관을 보니까 A구역 쪽 보다는 E 구역쪽을 많이 바라보고 노래하는거 같았다.

똑같은 사이드 자리라도 왼쪽 자리가 뒤통수말고 앞모습을 보기에 더 적합해 보였다. 

그리고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이 가로로 긴 공연장이여서 자리를 잡는다면 옆으로 쏠려 있는 자리보다는 차라리 가운데 뒤쪽 자리가 더 나아보였다.

저자리에서 공연을 봤는데, 나중에는 목이 너무 뻐근해서 스트레칭이 필요한 자리였다.


이번 김연우 콘서트는 히트곡과 김연우가 최근에 참여한 OST 위주로 공연을 하였고, 스페셜 게스트로 효린이 나왔다.

또 댄스타임과 특별한 동영상인 연사베 동영상, 요들송 동영상, 도깨비의 지은탁을 패러디한 동영상을 상영하였다. 

이중에 1인 뷰티채널의 연사배는 정말 충격과 공포였다. 유출되면 큰 타격이 있을 듯....


김연우 콘서트 공연 시간은 원래는 저녁 8시부터 시작인데, 관객들이 자리를 덜 잡아서 그런지 조금 지연되어 8시 10분쯤 시작하였다. 

다른 가수들은 5시간 6시간등 공연 시간이 긴대, 김연우 콘서트는 끝나니까 10시 50분쯤 된거 같다. 

기본 콘서트 시간인 2시간 40분 정도 공연하였다.


나랑 일행은 김연우를 그닥 많이 좋아하지는 않아서 별 기대없이 갔는데, 생각보다 재밌었고, 노래도 잘하였다.

나이가 많은 가수인데 목소리는 나이가 들지 않는거 같았다. 

내년에는 또 안갈거 같지만 이번에 갔을 때는 후회없는 콘서트 였다. 


Comments
댓글쓰기 폼